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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tents                  xi

           PART II? :? 자료 구조 기초(선형 자료 구조)

CHAPTER 4  배열(ARRAY)	                      99

           4.1? 	 1차원 배열	101
                   4.1.1? 	 1차원 배열 정의	101
                   4.1.2? 	 1차원 배열 사용	103
                   4.1.3	 오픈프레임웍스 1차원 배열의 응용: 돗수 분포표/돗수 분포 그래프	109

           4.2? 	 2차원 배열	112
                   4.2.1? 	 2차원 배열 정의	113
                   4.2.2? 	 2차원 배열 사용: (기본)행렬 연산 구현	114
                   4.2.3	 오픈프레임웍스 벽돌 깨기 게임에 벽돌 배치하기	121
                   4.2.4	 오픈프레임웍스 3차원 배열의 응용: 숫자 인식 프로그램	125
                   4.2.5? 	openFrameworks 사용을 위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소개	134
                   4.2.6	 오픈프레임웍스 2차원 배열 == 이미지(image)	137

           4.3? 	 구조체(struct)	140
                   4.3.1? 	 구조체 변수와 일반 변수의 같은 점, 다른 점	142
                   4.3.2	 함수의 파라미터로 사용되는 구조체	144
                   4.3.3? 	typedef	147
                   4.3.4	 심화 2차원 행렬 연산 구현	149

           4.4? 	 희소 행렬(稀少, sparse matrix)	154
                   4.4.1? 	 (기본 #1) 희소 행렬 구현	155
                   4.4.2? 	(기본 #2) 희소 행렬 구현	157
                   4.4.3	 심화 희소 행렬 구현	162

           4.5? 	 파일 입출력	170
                   4.5.1? 	 표준 입·출력 정리	171
                   4.5.2	 텍스트 파일 입·출력 함수	173
                   4.5.3? 	새 파일 만들어서 문자 쓰기	174
                   4.5.4? 	기존 파일 읽기	176
                   4.5.5? 	Visual Stduio에서 파일 사용하기	177

           4.6	 심화 영한 단어장	180

           연습문제	18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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