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 8 - 기초코딩과 문제해결with APP INVENTOR 도서미리보기
P. 8

논리적 절차 익히기 ? Chapter 02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1

 컴포넌트   유형 속성지정
    공백
        사용자인터페이스 - 레이블    ? 너비:30픽셀
   숫자2                    ? 텍스트:?? ??

    비교  사용자인터페이스 - 텍스트박스  ? 너비:100픽셀
결과레이블                     ? 힌트:??숫자입력??
                          ? 텍스트:가운데:1
                          ? 숫자만:체크
                          ? 글꼴크기:16
                          ? 글꼴굵게:체크

        사용자인터페이스 - 버튼     ? 텍스트:??비교하기??
                          ? 글꼴크기:20

        사용자인터페이스 - 레이블    ? 글꼴크기:30
                          ? 텍스트:??결과??
                          ? 텍스트색상:빨강

상단 [프로젝트] 메뉴에서 [새 프로젝트 시작하기] 메뉴를 선택하거나 [새 프로젝트
시작하기]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앱 인벤터 프로젝트 만들기 대화상자가 나타난다.

하단의 대화상자에 프로젝트 이름(App_Q1_max)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른다.
프로젝트 이름은 영문자와 숫자 및 _를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면 첫 글자는 영문자
로 지정하여야 한다. 첫 글자가 영문자가 아니면 하단에 안내 메시지가 나타난다.
   3   4   5   6   7   8   9   10   11   12   13